edsense 제주도민'로컬'추천! 넝쿨하눌가든과 용꽈배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_일상/Jeju

제주도민'로컬'추천! 넝쿨하눌가든과 용꽈배기

by 류니쓰 2020. 11. 14.
728x90
SMALL

 

 

 

제 아주 친한 친구 중에 제주도민이 있어요ㅎㅎㅎ

얘기하다가 제가 모르는 단어를 얘기하면 제가 꼭 '그거 사투리 아니에요??' 하는데

그럴 때마다 사투리 아니라고 노발대발하거든요?

근데 솔직히 오대오로 사투리 맞았음요....ㅋㅎ

넋두리는 이쯤 하고,,


그 언니가 로컬 맛집이라며 데려간 '넝쿨하눌가든'

 

 

'하늘' 아니고 '하눌'입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넝쿨하가든 스탈트~~~

 

 

제가 보니까 아주 자리 못 잡을까 봐

헐레벌떡 뛰어가서 바로 시키고 먹고 해서

사진이...ㅎ

없네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증~~~맬 맛있었어요

 

솔직히 제주도민 추천인데....

말해모해요~~

 

 

자리 하나 남은 거 간신히 겟했어요....

그래도 자리 회전은 되게 빨리됐었어요~!!

걱정 마시고 일단 꼬!!!!!!!!!

 

 

 

 

볶음밥 자태

 

정신없는 와중에... 사진도 몇 장 없으면서,,,

볶음밥은 동영상으로.. 찍었더라고요 제가???ㅋㅋㅋㅋㅋ

 


그리고 넝쿨하눌가든을 메인으로 먹뀨♥

 

디저트 먹어야 되잖아요!!

그쵸?? 다들 먹잖아요??ㅋㅋㅋㅋ

 

저는 꽈배기 광인데요,,

본좌

거의 꽈순이

 

꽈순이가 인정합니다...

융꽈배기

아니 아니

용꽈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융...융이라고 하게 되네요ㅋㅋㅋ

 

 

제주도에 3군데 있으니까!!

계신 곳에서 가까운 용꽈배기로 지금 당장 달려가세요!!!

그럼 전 이만!!!!

 

 

용꽈배기 본점 (이도이동)

 

용꽈배기 삼양점

 

용꽈배기 신제주점

728x90
LIST

'우리나라_일상 > Je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데 맛있는 제주도 '우무 Umu' 푸딩  (0) 2021.05.04

댓글